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연남동 햄버거 맛집 프랭크버거 김종국 단백질 폭탄 JG버거

먹어봄

by 녹차나무 2023. 4. 10. 22:25

본문

패스트 푸드 점하면 어떤것이 생각나시나요?

우리가 가장 대표적으로 알고 있는 브랜드는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이렇게 3가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시대가 흐르면서 기존 3강 브랜드 말고 후발주자 브랜드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맘스터치가 있고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데 프랭크 버거가 있습니다. 

 

한국의 쉐이크 쉑버거로 불리는 프랭크 버거는 쉐이크 쉑버거 대비 엄청난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프랭크 버거의 JG 버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JG는 김종국 버거라고도 불리는 데요. 그런 왜 김종국 버거라고 불리는 지 알아볼까요? 

 

방문한 프랭크 버거는 연남점입니다. 연남동에서 연희동으로 넘어가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랭크 버거의 모델인 김종국님의 광고영상이 틀어져 있습니다. 김종국님이 광고를 하다보니 뭔가 햄버거도 건강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신기한 기분이었습니다.

위에 써져 있는 것 처럼 제가 주문을 한후에 바로 조리에 들어가는 소리가 났습니다.

실제로 방문해서 보니 저 글귀에 신뢰감이 갔습니다. 

 

프랭크 버거 연남점에는 키오스크가 있어 손쉽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버거 메뉴과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종이가방에 주는데 가방에 그려진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JG 버거는 간단하게 설명하자만 구운 베이컨 + 치즈소스 + 패티 두장이 들어간 버거 입니다.

사실 김종국 버거라는 닉네임 덕에 엄청 크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는 않았습니다.

세트 가격은 12,400원 저는 500원을 추가해서 치즈볼로 변경했습니다. 콜라는 제로펩시로 선택!

반으로 자른 단면입니다. 고기와 치즈로 가득한 모습입니다. 크기는 작은것 같지만 고기가 많아서 그런지 포만감이 좋았습니다. 야채가 없다 보니 약간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을것 같네요. 야채의 상큼함이 있는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치즈 소스와 패티 그리고 베이컨의 조합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먹다가 약간 물린다 싶을때 추가로 받은 케찹을 뿌려먹었는데, 괜찮았습니다.

이건 치즈볼입니다. 바삭하면서 속에 치즈가 꽉차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치즈볼은 또 먹고 싶네요 

요즘 핫한 프랭크 버거의 JG 버거를 먹어보았는데요. 고기좋아시거나 치즈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햄버거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 패티와 야채의 조화로운 맛은 이버거에서 느끼기 힘드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랭크 버거의 다른 버거들도 궁금해졌네요. 그럼 다시 리뷰때 뵙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