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 짜파구리 편의점 컵라면 추천! 너구리 + 짜파게티 꿀조합을 하나로!
몇년 전이죠?
예전에 아빠 어디가라는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었을 때,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먹는 짜파구리가 크게 유행을 했습니다.
이전부터 라면좀 좋아한다는 사람들한테 유행하는 조합이었는데요. 이 방송에서 윤후가 너무 맛있게 먹는 바람에 매니아층을 넘어 대중들에게도 사람 받는 조합이 되었죠.
짜파구리는 짜파게티의 달달한 짜장의 맛과 너구리의 오동통한 면과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맵단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라면 조합인데요. 다만 단점이 있다면 라면을 두개를 끓여야 되다 보니 소식가에 경우, 다른 사람과 같이 먹는것이 아니면 먹기가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합한 컵라면이 출시했습니다.
사실 이제품이 나온지는 꽤 됐습니다. 요즘 같이 신메뉴가 많이 출시되는 시점에 짜파구리는 약간 유행이 지난 제품이라고 말 할 수도 있고요. 제가 이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유튜브 때문입니다.
어떤 알고리즘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윤후의 짜파구리 먹방을 보았습니다.
과거의 추억도 떠오르면서 먹고 싶더라고요. 짜파게티랑 너구리 둘다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고민하다가 컵라면을 발견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짜파구리 그럼 간단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짜파구리는 너무 귀엽습니다. 너구리 캐릭터가 그려져있죠. 매콤한걸 표현하기 위해 눈에 불이 나오는걸 표현했네요 ㅎㅎ
짜파구리의 영양정보 입니다.
칼로리는 500Kcal
탄수화물: 74g
지방: 19g
단백질: 8g
주요 영양소인 탄단지와 칼로리만 알아보았습니다.
짜파구리 조리 방법
짜파구리는 특이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습니다. 일반 컵라면 컵이랑 다르게 튼튼합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조리도 가능하고, 그냥 끓는 물로도 조리가능하니 원하시는 방법으로 드셔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가지 방법으로 먹어봤는데요. 맛의 차이는 약간있지만 크지는 않았습니다.
짜파구리 비주얼
짜파구리의 비주얼입니다. 일반 짜파구리보다는 약간 붉은 느낌을 보입니다. 아무래도 너구리 스프와 마지막에 넣은 조미유의 영향이 아닐까 싶습니다. 귀여운 너구리 모양에 어묵? 모양 건데기도 있고 너구리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다시마도 잘게 들어있습니다.
총평
짜파구리
가격 : 1,600원
짜파구리를 먹고 싶은데, 두개 먹기는 부담스럽다 하시면 간단하게 짜파구리 컵라면을 드셔보세요.
달달한 짜장의 맛과 매콤한 너구리라면의 맛이 잘 조화를 이루어서 물리지않고 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추가적으로 확인해본결과 봉지라면으로도 짜파구리가 판매중이네요. 다만 짜파구리 컵라면보다는 구하기 어려운것 같습니다.